► 5/30/2022 메모리얼 특별 출발
► 브레이커스 호화맨션 & 클리프 해안워킹 투어 $40
▶차량비
▶기사/가이드비
▶생수
▶중식(자유식)
▶기사/가이드 봉사료(1인당 $15/day)
▶각종 매너팁(식당/호텔/포터)
▶선택관광
▶여행자 보험, 개인적으로 발생되는 모든 비용
★ 미팅장소 (2곳 중 택1)
① 06:30AM 뉴저지 : 포트리 한남체인 주차장
② 07:15AM 플러싱 : 156가 노던 한아름 주차장
► 각지역 미팅후 이동 뉴포트로 이동
► 동부 최고의 휴양지이자 리조트의 여왕이라 불리는 뉴포트 관광
※ 뉴포트
- 맛 기행지로 유명한 고급 해안 도시 웅장한 자연경관과 장엄한 건축물, 따뜻한 환대로 유명한 뉴잉글랜드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뉴포트는 마치 잘 세공된 보석과도 같습니다. 애스터 (Astor) 가문, 록펠러(Rockefeller) 가문, 밴더필트(Vanderbilt) 가문의 여름 별장이었던 도금 시대 대저택 투어에서 내러갠섯 만(Narragansett Bay)의 관광과 미식 여행까지, 뉴포트의 독특한 여행지에서 즐거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"
► 도보투어 : 뉴포트 다운타운의 시포트, 명품 엔틱거리 등
♦ 선택관광 : 브레이커스 호화맨션 & 클리프 해안워킹 투어 $40
※ 브레이커스 맨션
- 벨뷰 애비뉴 인근 오크리 포인트 애비뉴에 있는 브레이커스 맨션은 밴더빌트가 부의 상징으로 뉴포트 별장 중 가장 큰 저택으로 꼽힌다. 이탈리아 르네상스 스타일로 지어졌으며,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주택박물관 중 하나이다. 이탈리아와 아프리카에서 수입한 대리석과 전 세계 희귀한 자재 및 모자리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를 만들었다. 코모도어 코넬리우스 밴더빌트가 1895년에 지은 이 맨션은 방이 70개에 이르고 대리석으로 지어진 저택 안으로 들어서면 그 화려한 실내장식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. 테라스로 나가면 바다경치가 한 눈에 들어온다. 완성된 해인 1895년 The Breakers는 뉴포트지역에서 가장 호화로운 집이었다. 유럽귀족을 모방능가하며 미국상류계급을 지향하였다. 매년 40만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로드아일랜드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명소로 1년 내내 투어가 열려있다."
► 투어후 뉴욕으로 이동
► 각 지역 도착 후 개별 해산
※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
조식(X) 중식(X) 석식(X)
COPYRIGHTⓒ PRTTOUR.COM ALL RIGHTS RESERVED